정보리뷰

아산 곡교천라이딩코스 천안자전거코스 잡사리리뷰

잡사리 2024. 10. 5. 12:41
반응형

일주일전에 다녀온 라이딩을 이제야 올립니다 ㅎㅎ😆
저는 천안용곡동에서 곡교천을 다녀오려고 마음먹고 자전거를 타고왔답니다!!
근데 여기서 중요한 점!!⚠️
코스 진짜 잡사리 추천대로 가셔야 재밌는 라이딩을 하신답니다... 특히 로드분들...
길을 잘못 가시면 잡사리처럼 고생을....😂
그럼 잡사리 리뷰보러 가볼가요??
천안카페추천리스트
아산카페추천리스트

(코스추천 간단요약을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)
-> 천안천에서 곡교천 가시는 분들!



저는 집이 용곡동이라서 용곡동성당에서 출발합니다!
천안천 끝지점이죠??

한번 출발 해볼가요??
( 출발하고서 알았다...안장이 수명을 다했다는것을....ㅎㅎ)

출발~~~!!!

중간에 모르고 못키고 이동한 시간도... ㅎㅎ 약 37km를 탔습니다!

중간에 속도도 못내고 엄청 느려진게 보이시죠??...
길을 제대로 가셔야합니다... ㅠㅠ
절대!!!
천안천이 끝나고 가시다가 다리를 건너시지말고!!!
배방 신라아파트쪽으로가세요....

힘들게 온 보람이 느껴집니다....
날씨도 너무 좋아요~~!!

날씨가 미쳤죠???!

곡교천도 일부 이렇게 도로가 비포장으로 바뀌네요
못달릴정도는 아니니 참고하세요!!

저는 여기까지 찍구 돌아왔답니다~~~

돌아오는길에는 은행나무길로!!
시민만 걸어다닐수있는 은행나무길은 중간에 자전거도 못들어가요!!
그때는 곡교천으로 내려오셔야합니다

은행나무길 노랗게 곧 물들기를~~~!!

다시돌아와서 탕정으로!! 요기 편의점에서 음료수 한잔 하면서 휴식을....
집가기 너무 귀찮아지는 이 시간...

이제 집이 눈앞에!!!
오늘도 자린이 열심히운동!!~~


코스 간단요약
제가다녀온 코스

용곡동성당 -> 신방공원 -> 좌측으로 건너서 에이엔카페방향 -> 배방롯데캐슬방향 -> 엄청길안좋은 소로길... -> 탕정부근

추천코스

용곡동성당 -> 신방공원 -> 배방신라아파트 -> 탕정지웰시티방향 -> 곡교천

카페에이엔 방향으로 가시게 되면 길이 너무 안좋습니다...

먼저 여기가 천안천 끝나는 지점이죠??
저기 나무많은길로 쭉 가줍니다!!
-> 차량이 많으니 조심!!

요기서 좌회족해서 다시 천안천을 따라가시면 비추....
꼭 우회전 그리고 바로 좌회전해서 신라아파트방향으로 가서 탕정으로 넘어가주세요!!
이주 다시 천 따라가시면 편하게 가실수있어요!!

천안이 은근 자전거길이 잘 안되어있습니다...
꼭 안전라이딩 하세요!!~~

반응형